브랜드명
마크마커 / 심비오
대표작가 윤은정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symv
카테고리 패션잡화
브랜드소개
명품을 완성하는 명품 공예 도구, 그리고 자녀에게 물려주는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제품을 만드는 공방
명품을 만드는 공예 도구 브랜드 '마크마커(Mark Marker)'와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브랜드 '심비오(Symvio)'는 40년 기술력의 '정수메이커'(JUNG-SU MAKER)와 라이프 스타일 기획사인 '인도어트레블러'(INDOOR TRAVELER)가 운영하는 '공방 인트'가 상생이라는 가치 아래 문래소공인특화센터와 함께 펼치고 있는 프리미엄 공예 도구와 그 도구로 만든 수제 명품 브랜드입니다.

'마크마커(Mark Marker)' : 국제적으로 유명한 장인들의 명품 제품 뒤에는 그 제품을 만드는 그들만의 명품 도구 장인들이 있습니다. 한국 공예 시장의 수입 공예 도구를 국산화하고 장인들 손에 꼭 맞는 정밀한 공예 도구를 만들어 내는 일, 그 도구를 통해 대한민국의 장인들이 글로벌한 수제 명품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심비오(Symvio)' : 공생(symbiosis)이라는 기치 아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기획하고 만들어 갑니다. 우리가 만드는 제품은 기능에 충실한 심플한 제품부터 고객 한 명 한명 에게 딱 맞는 맞춤 제작까지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환경에 가장 부담을 주지 않는 핸드메이드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패션잡화

프로모션 소개

목록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