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
마로마
대표작가 강원범
홈페이지 https://www.aromarang.com/
카테고리 디퓨저, 향초
브랜드소개
세계공정무역기구(WFTO) 인증 공정무역 향초
1. MAROMA(마로마)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나라 인도에 기반을 둔 공정무역 회사로,
인도의 많은 인구수로 야기되는 환경과 자원고갈 문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개선 방안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 MAROMA 제품은 천연 원료, 친환경 소재, 재활용 부자재를 사용하며, 공정한 생산비용 지불은 물론, 안전하고 건강한 노동환경 보장, 아동 및 강제 노동 금지, 차별 금지, 성 평등, 결사의 자유 보장, 생산자 자립 지원, 상호 존중 및 신뢰, 친환경 생산 방식을 통한 환경보호 등의 기준을 통과해야 받을 수 있는 세계공정무역기구(WFTO, World Fair Trade Organization)의 공정무역 인증 제품입니다.

3. MAROMA 제품에 사용되는 모든 향은 천연 식물 추출 오일 (Natural Essential Oils) 베이스로 조향되고 있으며, 동물 테스트도 하지 않습니다.

4. MAROMA 제품은 유럽 전역은 물론, 미국의 유명 친환경 유기농 제품 유통 업체인 홀푸드 마켓(Whole Foods Market)에도 일부 제품이 공급되고있습니다.

5. 저희 아로마랑은 MAROMA와 한국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하여, 사람과 환경 모두를 생각한 좋은 품질의 공정무역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작품 미리보기
카테고리
디퓨저, 향초

프로모션 소개

공정무역(Fair Trade)이란 가난하고 소외된 생산자들을 위한 공평하고 지속적인 거래를 통해 불평등한 세계 무역과 빈곤의 문제를 해결하려는 전세계적인 운동입니다.

목록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