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
더블애슈
대표작가 유정수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sarangbat_swu/
카테고리 단체
브랜드소개
SDGs를 기반으로 개발도상국의 어려움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서울여대생 팀
더블애슈는 뜻이 맞는 서울여대생들이 모인 (사)함께하는 사랑밭 서포터즈입니다. 저희는 UN이 수립한 SDGs(지속가능개발목표)를 바탕으로 개발도상국의 어려움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크라우드 펀딩을 총 2회 진행했으며 모두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2019년 하반기에는 필리핀 아동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활동했고, 2020년 상반기에는 SDGs의 6번 목표인 "깨끗한 물과 위생"을 달성하기 위한 텀블러 펀딩을 진행했습니다.

저희는 직접 해외봉사를 떠나기도 하지만 일상 생활 속의 작은 실천 또한 개발도상국을 위한 봉사라고 생각합니다. 다같이 실천하는 그날까지, 좀 더 많은 사람들과 저희의 가치를 나눌 수 있는 팀이 되고 싶습니다.
카테고리
단체

프로모션 소개

SDGs 06, 깨끗한 물과 위생을 사수하라! BPA가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재질 트라이탄으로 만든 리유저블 텀블러를 준비했습니다. Hubba Hubba는 "좋아 좋아" 라는 의미의 영어 속어입니다. 개발도상국 아이가 깨끗한 물을 마시며 좋아하는 모습을 텀블러 전면에 담아냈습니다. 쉽게 깨지지 않고 매우 가벼워 데일리 텀블러로 캐주얼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텀블러 위에 끼우는 캡의 구멍은 네잎클로버 모양으로, 굵은 빨대도 무리없이 들어갑니다. 스테인리스 빨대와 스티커, 키링 그리고 미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놀러오세요!

목록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