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
휘겔리 다올리
대표작가 박진희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hyggeligdagli
카테고리 디퓨저, 향초
브랜드소개
아로마테라피를 활용한 일상 케어 코스메틱
휘겔리 다올리의 뜻은 덴마크어로 '다양한 관계 속에서 소소하지만 따뜻한 행복을 나누는 일상' 이라는 뜻입니다.
저희 브랜드는 관계를 중시하며, 첫번째 나와의 관계에서 누구보다 나 자신을 사랑하고, 두번째로 나를 사랑하면서 맺어지는 관계 안에서 행복감을 얻으며, 세번째로 이를 통해 사회와의 긍정적인 관계성을 추구 합니다.

우리 인간은 사회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주변 환경, 생활방식, 대인관계가 복잡해진 사회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하여 각 개인은 변화된 사회에적응하기위해 분투하고있고 그 과정에서다양한 신체적 문제점을 일으키게 되었습니다.
휘겔리다올리는 이러한 문제점을 일상에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아로마 테라피를 활용하여
단순히 피부를 가꾸는 화장품의 개념을 넘어
일상을 돌보고, 회복할 수 있는 일상케어
제품을 개발하여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을
추구합니다.

휘겔리다올리는 자체적인 아로마테라피
기술 및 지식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화하는데 특화된 브랜드입니다.
또한 중증 장애인 고용 화장품 제
작품 미리보기
카테고리
디퓨저, 향초

프로모션 소개

휘겔리 다올리는 핸디 아티 코리아 참가 기념으로, 관람객 여러분께 오직 핸디 아티 코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놀라운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합니다.
전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미 많은 분들이 검증해주신 최고급 아로마 테라피 코스메틱을 즐겨보세요!
나를 위한 작은 선물 혹은 가족과 친구, 연인을 위한 선물로 최적인 휘겔리 다올리 제품을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휘겔리 다올리와 함께라면 더 즐거운 핸디 아트 코리아 관람이 되실거예요!

목록
 
이전